내구제 | 선불폰 | 급한대출 - ⑻⑻머니론
내구제 | 선불폰 | 급한대출 - ⑻⑻머니론
내구제 - 88머니론 5년간 신뢰받는 기관
안녕하세요 88머니론입니다 ㅎㅎ
폰테크를 원하시는 당신! 잘 찾아오셨습니다
잠시후 설명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고정!!
우선 본론으로 들어가시기 전에
※내구제 폰테크 필독※
2년간 안전하고 오래된 인증 업체 88 머니론 !!!
다른 업체 사기 피해 (먹튀,불법,악용 등), 불법 수수료 조심하시고
저희는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고 법인에서 인증된 업체 입니다
폰테크란? 폰으로 하는 제테크 라는 뜻입니다
한번쯤은 급한일이 있어서 돈이 필요한데..
일하기는 시간이 없고 손 벌리기에는 싫으신 분!!
또 신용불량,통신불량,회선초과,금융사고 등으로 더 이상 힘드신 분
저희 88머니론에서는 다 됩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안되시는분 없습니다 무방문에 3시간만 투자하시면 송금까지 완료!
통장을 확인하시면 웃음이 ^^
지금바로 텔레그램 : now82
로 문의 주세요~~
==========================================================
2017년 10월 30일
“서울에서 발생한 배우 김주혁의 교통사고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의 영화 팬들을 슬픔과 패닉에 잠들게했다”며
“바로 지난 주 영화로 수상한 바 있는 김주혁은 45세의
젊은 나이에 떠났다”고 알렸다.
배우와 멀티테이너로서의 김주혁의 생전 삶을 높게 샀다.
더불어 20년 배우 경력과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활약한 고인의 생전 삶을 집중 조명하며 김주혁의 발자취를 더듬었다.
이와 함께 ‘허준’ ‘공조’ 등 출연작들을 언급, 생전 고인의 연기활동을 되짚기도 했다.특히 기사 메인에는 연인 이유영과 나란히 찍은 사진이 걸려 있어 더욱 안타까움을 샀다.
고 김주혁과 이유영은 2016년에 개봉한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에서 인연을 맺어 실제 연인이 된 사이. 이유영은 고인의 장례식장에서 식음도 전폐하고 수척한 모습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전해졌다.
한편 김주혁은 10월 30일 오후 4시 20분에,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근 도로에서 그랜저 차량과 추돌한 후 인근 아파트 중문 벽을 들이받고 계단 아래로 추락했다. 사고 직후 김주혁은 건국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사망했다.
고(故) 김주혁의 발인이 2017년 11월 2일 엄수돼 영면에 든다. 연예계뿐 아니라 국민적 슬픔을 안긴 갑작스런 교통사고. 그의 죽음을 둘러싼 여러 의혹은 아직 풀리지 않았다.
김주혁의 차량은 지난달 30일 오후 4시 30분경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와 추돌한 후 인도로 돌진, 아파트 벽면에 부딪힌 후 전복됐다. 소방당국에 의해 구조된 김주혁은 건국대학교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오후 6시 30분경 끝내 사망했다.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정확한 교통사고 원인과 사인을 밝히기 위한 부검을 결정했다. 이에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은 31일 김주혁에 대한 부검을 실시했다.
부검의는 1차 구두소견에서 직접 사인이 ‘즉사 가능 수준의 두부 손상’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즉사 가능 수준의 두부 손상을 일으킨 교통사고의 원인을 밝히기 위한 조사는 진행 중이다. 특히 김주혁은 술을 한 방울도 못 마시고, 본인이 23년 무사고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운전에 능숙한 것으로 알려져 교통사고 원인에 대한 의문은 더욱 커졌다.
당초 교통사고 목격자는 김주혁이 사고 직후 ‘가슴을 움켜쥐었다’고 진술해 교통사고 원인이 ‘심근경색’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그러나 목격자가 “(김주혁이) 가슴을 움켜잡은 게 아니라 두 손을 핸들 위에 올려놓고 가슴을 핸들에 기댄 상태였다”고 진술을 정정해 건강 이상보단 급발진 등 차량 결함 때문 아니겠느냐는 추측에 힘이 실렸다.
다만 브레이크를 밟지 않은 정황 등이 포착돼 경찰은 급발진 등 차량 결함 가능성은 낮게 보고 있다.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도 발견하지 못 했다.
김주혁이 갑자기 운전 능력을 상실한 이유를 밝혀내지 못 해 사고 원인은 점점 미궁속으로 빠져드는 모양새다.이런 상황에서, 동아일보는 1일 김주혁의 지인의 말을 인용해 김주혁이 한 달 전부터 심혈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약을 복용 중이었다고 보도했다. 통상 일주일가량 뒤에 나오는 조직검사 결과에 시선이 집중되는 이유다.
김주혁에 대한 부검은 지난달 31일에 진행됐기 때문에 조직검사 결과는 6~8일경에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직검사 결과를 확인하면 교통사고 원인이 무엇인지 등을 좀 더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댓글 쓰기